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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에서 느꼈던 불편사항, 개선사항 얘기하시고 상품받아가세요!



비단 은행 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 크고 작은 불편함을 느끼곤 하는데요, 이번에 하나은행에서 은행업무를 처리하며 느꼈던 불편사항에 대해 설문조사를 하고 경품을 지급하니 평소 하나 은행을 이용하셨던 분들에게는 소소한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하나은행 이벤트

하나은행 이벤트, 하나은행에서 은행업무를 처리하면서 겪고 느꼈던 불편사항, 개선사항에 대해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아무쪼록 이번 조사의 목적은 보다 나은 은행서비스 개선이기 때문에 불만항목 보다는 불편했던 점이나 개선되기를 바라는 점을 적는 것이 핵심이지 않을까 싶어요. 실제로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민원 항목에 칭찬, 불만과는 별도로 `손님불편제거위원회` 항목에 의뢰를 하게 되어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나은행 손님불편제거위원회

하나은행 손님불편제거위원회, 비단 은행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서비스들이 최근들어 온라인으로 업무를 전환하는 경향이 큰데요, 아무리 온라인의 비중이 커지고 영향력이 확대된다 한들 오프라인 서비스는 꼭 필요한 만큼 이러한 이벤트는 굉장히 유의미하다고 생각되네요. 경품의 경우 우수제안 손님 33분을 선정 하여 3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고 해요.



제세공과금 뜻

하나은행 이벤트, 하단의 링크를 통해 직접 참여할 수 있어요. 핸드폰 인증만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고 최대 2000자까지 적을 수 있네요. 경품 당첨시 제세공과금(취득을 하기 위해 취득자가 부담하는 비용은 당첨자 부담이며 접수된 제안 의견은 반환되지 않고 접수된 아이디어의 저작권은 하나은행의 소유로 한다는 점 유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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