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트코인 시세, 가격, 6월29일 오후11시

2019년 6월29일 비트코인 시세, 가격에 대해서 간략하게 얘기해볼께요.

비트코인 시세 가격

2019년 6월29일, 비트코인 가격은 어제에 이어서 오늘 역시 장중 큰 폭의 변화를 보이며 요동치는 듯한 모습을 띄었으나 최저가 1400만원 선을 지키면서 가격대를 지키고 있다. 비트코인이 당분간 조정세를 보인다는 얘기들이 많지만 아직까지는 계속해서 우상향 하는 그래프를 보이고 있음에는 틀림 없다. 


더군다나 많이 시들해졌던 비트코인에 대한 관심이 최근들어서 다시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를 보임에 따라, 중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면, 큰 악재가 있지 않는 이상 계속해서 우상향하는 추세를 보여주지 않을까 하는 의견이 가장 눈에 띄었다. 

비트코인에 대해서 이렇다 저렇다 말이 많지만 뭐 개인적으로는 하나의 투자 수단이라고 생각한다. 투자냐 투기냐 도박이냐를 결정짓는 것은 그 대상이 아니라 행위의 주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비단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주식 또한 마찬가지, 인터넷에 떠도는 소문만 듣고, 혹은 지인, 아는사람의 권유로 투자를 했다가 작고 큰 손실을 입었다는 이야기는 쉽게 접할 수 있다.


비트코인 가격

지금이 고점인가, 아니면 늦었다고 생각한 지금이 들어가야할 때인가, 나는 모르겠다. 나는 아직 비트코인에 투자를 하지 않고 있으며 당장은 투자할 생각이 없다. 하지만 앞으로 투자해볼 생각은 있다. 지금 당장 시작하지 않는 이유는 비트코인에 대한 지식이 전무하기 때문이다. 기간이 얼마나 걸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당장에는 매일매일 시세를 체크하고 변동폭을 체크하면서 비트코인에 대해 하나 둘 공부를 해가며 알아나가 볼 예정이다. 

비트코인 김치프리미엄, 이전처럼 엄청난 가격차이를 보이는 것은 아니지만 여전히 100만원 위아래의 시세차이를 보이고 있다. 물론 우리나라 거래소 가격이 해외거래소보다 100만원 정도 비싸다. 

댓글